본문 바로가기

스타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

반응형

오늘 낮에 PD수첩 재방송을 보는데..

최근 학폭에 대한 고발이 늘어나고 있고,

저도 지난날을 돌아보며 피해자의 심정에 공감이

많이 되어 오늘은 PD수첩의 내용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

최근 축구계가 뜨거운데요.

가해자와 피해자. 아직은 누가

가해자이고 누가 피해자인지

명확히 나오지 않고, 서로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

PD수첩에서는 일반인들 인터뷰도 했는데요.

 

어떤 시민은 초등학생이 그랬다는것이

상상이 안된다고 하는데,

사실 저 어릴때 저희 동네에도 저런 피해가 있었습니다.

심지어 저는 기성용 선수보다도 나이가 많습니다.

더 오래전 초등학교에서도 저런일이 있었고,

저는 어린나이에 그게 뭔지도 몰랐지만

몇년이 지나고서야 그 사건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었습니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4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5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6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7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8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9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0

그런데 이건 뭐죠?

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도

오래전 언론에 나올만큼 이슈가 되었던

가해자라고 하네요? 무슨 사건인지는 몰라서

궁금하네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1

축구계뿐 아니라 참 많은 운동분야에서 터지는 사건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2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3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4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5

이거는 생각보다 더 충격이기는 하네요.

피해 당할당시 동료들이 다 있는 방에서

피해를 당했다라...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이네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6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7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8

기성용 씨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C씨와 D씨는

서로 직접 연락하는게 아니고

후배 E씨를 통해서 전달할 사항들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19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0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1

사과할 수 있는데 사과하면 모든걸 잃게 되니

그게 싫다는 이야기 인가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2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3

(저 기계는 녹음기 같은데

뭔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전문기기 같아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4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5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6

이 이야기는 또 이상하네요. 피해자들이 역고소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7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8

피해자들은 원래 사과만 받으면 덮으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29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0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1

기성용이 사과 생각이 있어보여

가만히 있었는데, 가만히 있으니 언론에서

자기들을 공격했고, 기성용 또한 사과할 생각이 없어서

화가 났다고 합니다.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2

이게 증거가... 있나요?

추가 제보자들과 목격자가 유일할거 같은데...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3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4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5

제보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런것을 공개하면, 제보자들에게 압력이

들어갈 것 같아 재판에서 꺼내기로 했다고 하네요.

PD수첩 기성용 사건 공방 요약36

아직 진실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기성용 사건뿐만 아니라

정말 이런 사건들은 다 사라져야 합니다.

피해자들은 정말 다들 용기를 내시어

바로 잡고 뿌리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밖에 할 수 없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여러분이 덮으면

추가 피해자들은 계속해서 나올것입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이렇게 항상 파헤쳐야 하는 것들을

파헤쳐주는 PD수첩 칭찬합니다.

반응형